뉴체어맨h연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각시탈 조회 1회 작성일 2021-06-24 07:19:58 댓글 0

본문

조선의 벤츠 뉴체어맨 500S 시승기

여러분의 구독과 좋아요는 저희채널에 큰 힘이 됩니다^^
민용이 : 거침없이하이킥 이순재랑 최민용 차군요
Yeong H : 제 아버지가 뉴체어맨w 타고 다니십니다
솔직히 말해서 저는 고급차를 많이 타본적도없고 그래서 승차감을 비교할 군이 적었었죠 애초 준중형이하의 차를 자주 타는 저의 경우는 뉴체어맨w승차감이 그냥 고급차니까 좋다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얼마전 벤츠s클을 잠깐 타볼기회가 생겼었는데 정말타보고 체어맨w의 승차감을 다시 볼수 있었습니다. 물론 신형 벤츠s클을 따라갈순 없지만 그래도 심하게 뒤쳐지지 않는 승차감이었다는걸 느끼게 됐죠 정말 훌륭한 차입니다
최성환 : 2000 년 7월식 500s 오너입니다 21-2년 전 노주현 이휘향 주연의 '유정'이란 드라마의 PPL로 나온 거 보고 저축한 돈 탈탈 털어 아버지 사드렸던 차. 지난 4월 이젠 제가 물려 받아 타고 있네요 이 차의 가장 큰 문제점은 아직도 너무 쌩쌩하게 잘 나가고 승차감이 좋아 여간해선 다른 차로 업그레드 하기가 어렵다란 것입니다 (물론 연차애 따른 진동은 어쩔 수 없더군요) 인생은 짧고 타보고 싶은 차는 많은데 차가 너무 멀쩡하게 잘 나가요 - - ; 1세대 초기 제차는 4단 기어라 가속할 때 옆차에게 티 나지 않게, 발로 가속 페달 타이밍에 맞춰밟아 rpm이 스무스하게 올라가도록 조정 합니다 (마치 차가 자체적으로 기어변속하는 것 처럼) 와이퍼 문제는 당시 벤츠 w124의 '서자'다 란 마음으로 위로하며 탑니다 세컨카로는 2011년식 볼보 s80t6 awd 302마력 차 운용하는데 그 차 몰 때와는 다른 마음가짐으로 더 안전하게 여유있게 몰게되어 더욱 안전운전 하게 되는 것 같네요 사실 오늘 체어맨 처분하고 이번에 페이스 리프트된 530! 구입하기 위해 사전 조사차 서치하며 다니다가 이 영상 보고 마음 다 잡아 봅니다. 아버지의 손 때 가 묻어 있는 이 올드 체어맨 일단 조금 더 아껴 보자 
오늘 영상 보고 몇천 굳었네요 감사합니다~
*브레이크 밀림은 패드 교체와 함께 디스크교환으로 해결되더군요 그 당시 벤츠와 마찬가지로 브레이크 디스크(원반)자체가 패드와 맞닿는 면이 음각이 될 정도로 닳아 브레이킹에 문제가 되는데 교체 수리로 어느정도 상당히 해결 됩니다 물론 요즘 준대형 이상 차, 외제차 차 브레이킹 만큼 기대 하시면 안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실제로 체어맨 실소유주로 운행 오래 하시는 분들은 거의 브레이크에 대한 컴플레인이 없다는 게 참 미스테리 죠 . 저도 첨엔 브레이크 좀 해결할 수 없을까 여러 업체 사장ㄴㅁ들 무의 해봐'ㅅ는데 이구동성 작업도 어렵고 효과도 보장 못 한다 ...... 그래서 그렇게 이 브레이크에 적응하게 됐는데 그것이 오히려 과속 안 하게 만들고 밀미리 속도 줄이고 정차하면서 끼어드는 차들에게 양보까지 할 수 있는 여유를 주더라고요
malebear S : 아버지 타시던 05년식 뉴체 받아서 타고 있는데... 괜찮음. 댓글에서 브레이크 밀린다는데 나는 잘 모르겠음. 오래돼서 자잘한 기능들이 고장이 나기 시작하는데 이제 연식이 오래된 만큼 수리해봤자 의미가 없어서 조만간 보내드리려고 함.
김남규 : 현재 소유 하고 있는 사람으로 말해드립니다 초반 에 답답 한건
사실이고 브레이크는(구) 벤츠 특성상 깊게 밣아야 제동이 그나마 되구요 그래도 많이 밀리는건 사실입니다 그리고 고급세단의 비해 노면 소음은 많이 올라옵니다 고질병은 헤드 가스켓 누유가 심한편으로 속하며 노후문제로 퓨즈가 타차량의 비해 잘 나가는 편이며 하체 부싱류 노후되면 핸들 떨림이 심하게 옵니다
구매 하실 분들은
(로어암 타이로드 앤드 핸들 쇼바 확인 바라며 에어쇼바 모델은 비추입니다
고속 안정성 코너 하나는 끝내주는건 사실입니다

[아스티즈 홀딩스] 체어맨 500s 한 번 주유로 시내연비 얼마나 탈까? 4일차

#체어맨500s#완전연소유도장치#S20

안녕하십니까?
전세계 모든 내연기관의 DNA를 바꾸는 통큰 남자 아스티즈 이재욱 입니다.

세상에 그런게 어딨어? 왜 자동차 메이커는 안해?
자동차 산업은 100년이란 시간동안 변화가 없고 내연기관의 DNA를 바꾸는 신기술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출력,연비를 상승시키고 매연을 감소시키고 진동과 소음을 현저히 내릴 수 있는 신기술이 전세계 최초로 개발 되었기 때문에 수많은 논란의 중심에 서있는 것이죠!

눈으로 보여줘도 믿지 못 하는 세상에 살면서 그래도 믿고 찾아 오시는 고객이 1만3천명이 넘었습니다. 사기를 치는 것이라면 5년이라는 세월을 버티지 못 하였을 것입니다.

믿던 믿지 못 하던 그것은 여러분의 자유입니다.
연비를 아끼고 출력을 올리고 진동과 소음으로부터 스트레스 받지않고 매연으로부터 영원히 해방되시길 원하는 분께선 방문해 주시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장착차량종목은 오토바이에서 선박까지..

한 번 주유에 체어맨H로 1100km 주행을???

메일: sh630303@naver.com
HardwareNerd K/D Audio : 뉴클래식부터 엔진변속기 셋팅이 크게 개선되어서 전보다 엄청 안정적이라고 하더라고요. 오너드리븐으로 좀 젊게 몰기엔 실버도 괜찮은거 같습니다 ㅎㅎ

... 

#뉴체어맨h연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48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2o2bi0aj76bgh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